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 불건마

마사지라는게 워낙 해주는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사실 정말 운이라고 볼 수 있더라구요..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으러 올라갑니다. 가이 스파랑 구조는 같습니다. 마사지 개개인 룸이긴 하나 천정을 뚤려있고 마사지 베드가 있었습니다. 대신 좀 넓습니다. 여기서도 마사지사가 옷은 안 벗습니다. 다행입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본인 거리인, 레탄톤 거리에 하얀 아오자이를 입고 호객을 하는 곳 입니다

풍투이는 중심지에서 거리도 꽤 멀고 수질도 좀 떨어지지만, 극강의 서비스 마인드로 유명한 곳 입니다

그냥 가면 헛걸음을 할 수 있으니 가기 전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목흥은 내가 간 코스 (아침에 눈비비고 일어나자마자 안씻고 나와서 모닝 쌀국수로 땀을 빼고 근처 콩카페에 가서 코코넛 커피를 한잔 한 후 들러 마사지를 받고 개운하게 씻고 나와서 하이호이꽌 가서 분짜 먹는 코스) 로 방문해보는 것도 강추!!

(간혹 일본인과 베트남인들도 보이기도 했는데 요즘은 중국인들이 단체로 온다는 소문도 있다)

일단 고속도로로 보이는 도로 바로 아래 옆 조금한 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버로 check here 정확히 위치 찍지 않으면 찾지 못 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원래 여기 자주 오는 로컬들만 자기 친구들과 함께 잔뜩 테이블 잡고 열심히 노는 모습입니다.

풍투이 마사지가 베트남에서 최고인 이유는 서비스와 마인드에 있다. 대부분 다른 마사지샵에서는 손으로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풍투이는 대부분 시간을 입으로 진행을 하고 거기에 엉덩이 공략에 특화되어있다. 이런 마사지를 안받아봤다면 아주 색다른 경험.

여긴 토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손님이 없습니다. 마사지 직원으로 보이는 사람들만 풀장 옆에서 앉아서 노가리 까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직원들은 괜찮아 보였습니다.

매트 바닥에 누으면 샤워기로 물 뿌려주고 손에 스크럽 알갱이 제품 묻혀서 열심히 스크럽 해주고 씻겨줍니다. 기분이 매우 좋아서 서버렸는데 앞으로 누우니까 열심히 손으로 해줘서 그냥 여기서 쭉 쌌습니다.

귀청소는 황제보다 훨 시원했다!!!(이건 내가 황제에서 약 선택해서 그런듯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